경남동부보훈지청(지청장 김종술)은 21일, 경남제대군인지원센터 내 교육장(창원시 마산합포구 3․15대로 305, 2층)에서 중․장기 복무 제대군인들을 위한 창업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함안군은 다가오는 노인의 날(10.2.)을 맞아 22일 칠북면을 시작으로 다음달 20일까지 읍면 단위로 노인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함안군은 21일 오전 10시 30분 함안군청 2층 회의실에서 함안 말이산 고분군의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확정에 따른 향후 성과와 비전에 관한 브리핑을 가졌다.
함안군은 지난 20일 오후 함안시외버스터미널 일원에서 9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함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승오)은 9월 20일(수) 관내 전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운영위원장을 대상으로 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 행사장에서「2023. 학교(유치원)운영위원회 위원장 연수」를 실시했다.
함안군은 지난 20일, ‘다같이 보육공모사업’에 선정된 산인‧은혜‧자이씨드‧딸기 어린이집 20명을 대상으로 함안 농·특산물을 활용한 원데이 클래스’ 베이킹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함안군은 추석을 맞아 20일부터 오는 10월 3일까지 가야전통시장 및 상점가 주변도로 주차를 허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함안군은 정부의 ‘2020년 한국판 그린뉴딜 종합계획’과 ‘2050 탄소중립 추진전략’ 달성을 위한 신재생에너지 보급 확대에 발맞춰, 산업단지 내 공장 지붕 및 유휴 부지를 활용한 민간투자 태양광 발전시설 설치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함안군은 식중독 사전 예방을 위해 위생 취약업소를 대상으로 다음달 6일까지 ‘식품접객업소 식중독 예방진단 컨설팅’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함안의 말이산 고분군을 비롯한 가야고분군의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축하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함안군은 9월 22일부터 내년 1월 28일까지 함안박물관 고분전시관에서 특별전 ‘아라만화방’을 개최한다.
함안소방서(서장 손현호)는 21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군민들이 안전한 추석 및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전통시장을 방문해 소방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
함안군은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한 2023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 사업 수행기관 평가(2022년 실적)에서 함안시니어클럽(관장 안복실)이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