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박미경)에서 경남도내 일자리지원카페 23곳에 아동학대예방 홍보물품(컵홀더, 냅킨)을 배부하였다.
제27회 노인의 날을 맞아 보건복지부 주최로 25일(월)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노인의 날 기념식에서 (사)한국시니어클럽협회가 노인복지 기여 단체부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2023년 가야읍 경로잔치 및 읍민 체육대회’가 지난 23일 함주공원 다목적잔디구장에서 가야읍민과 내빈 등 3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경상남도,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박미경)이 2022년 아동학대 없는 경남 만들기 챌린지를 이어 2023년 경남도 내 유치원, 어린이집, 대학생을 대상으로 아동학대 없는 경남 만들기 챌린지(도민 잇기)를 추진하였다.
이병철 함안부군수는 지난 26일 추석 명절을 맞아 군내 사회복지시설 위문 활동을 펼쳤다.
함안군은 추석 연휴기간(9월28일~10월 3일)에 함안하늘공원(자연장지, 장례식장, 화장시설), 공설추모공원, 공설봉안당을 정상 운영한다. 단, 추석 당일인 29일(금)에는 화장시설 운영을 중단한다.
함안군은 지난 26일 군청 군수실에서 (사)전국이통·장협의회함안군지회, 자율방범대함안군연합회와 읍면 단위 중심의 재난 안전 관리를 위한 함안군 안전협의체 구성‧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함안소방서(서장 손현호)는 돌아오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주택 화재 인명피해 저감을 위한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를 홍보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함안소방서(서장 손현호)는 지난 25일 함성중학교 전교생 68명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ㆍ응급처치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대한노인회 함안군지회(지회장 이학동)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사업에서는 어르신의 자율적인 활동과 긍정적 상호관계 형성을 도모하고자 7월~9월 사회참여 자조모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함안군은 26일 오후 2시 군청 별관 중회의실에서 이병철 부군수를 비롯한 학계전문가, 관계자 등 9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라가야 연구복원사업 정책자문위원회 제3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함안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유원주)는 ‘2023 세상을 바꾸는 시간V×경남대회’에 함안대표로 참가한 최인숙, 이애란 봉사자가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강주 해바라기 센터 개관식 및 해바라기 축제
함안군, 악양둑방길에서 라이브 버스킹 유튜브 촬영
반려견과 함께 꽃 피우는 작은 안식처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힐링 명소로 거듭날 것'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